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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KB생명보험을 이용하면서 느끼신 건의사항, 제안사항이나 임직원, 설계사, 상담사에 대한 칭찬사례 등을 접수해 주시면 관련부서에 즉시 통보하고 신속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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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보험계약 체결과정의 불만사항, 업무처리 과정에서 겪으신 불편사항, 임직원, 설계사, 상담사의 불친절 사례 등을 접수해 주시면 관련부서에 즉시 통보하고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접수방법

  • 전화접수
    • KB생명보험 고객만족센터 1588- 9922
    • 업무시간 : 평일 09:00 ~ 18:00
    • 상담전화를 이용하시면 보다 간단하고 신속하게 고객님의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우편/팩스 접수
    • 주소 : (우) 0732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길 28 KB금융타워 18층 소비자보호부
    • 팩스 : 02)6220-9959 (팩스로 접수하는 경우, 꼭!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.)
  • 홈페이지 접수
    • 상단의 불만상담 등록 버튼을 선택하시면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방문 접수
    • 주소 : (우) 0732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길 28 KB금융타워 18층 소비자보호부
    • 업무시간 : 평일 09:00 ~ 18: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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