퀵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상단으로이동

민원예방 행동수칙

The Code of Conduct 민원예방 행동수칙(민원Zero) - 하단 내용 참조
  • 완전판매

    나는 보험약관 주요내용에 대한 설명의무를 성실히
    이행하여 완전판매문화정착에 앞장서겠습니다.

  • <
  • 적합성 원칙

    나는 소비자의 성향, 재무상태, 가입목적 등을 충분히
   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겠습니다.

  • 정보보호

    나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소비자의 개인정보를
    소중히 관리하고, 보안에 각별히 유념하겠습니다.

  • 피해구제

    나는 상품판매과정에서 소비자에 대한 피해발생 시
    신속한 피해구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