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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소비자보호전략

"KB생명보험은 금융소비자보호현장의 실천과 소비자 신뢰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금융소비자보호전략을 정하고 이를 적극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."


  • ■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관련 제도 개선 및 프로세스 강화를 통한 고객가치 창출
    • - 금융소비자의 제안 및 불만을 적극 수렴 하여 관련 제도를 개선하고 프로세스를 강화하여 고객가치 창출

  • ■ 금융상품 각 단계별 금융소비자보호 강화
    • - 상품기획 및 개발, 판매, 사후관리 전 과정에서 전 임직원이 지켜야 할 준수사항을 정하고 이를 실천

  • ■ 민원 예방 및 신속한 사후처리를 위한 소비자보호 역략 강화
    • - 전 임직원의 교육훈련을 통해 민원 예방 및 신속한 사후처리를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역량 및 전문성을 강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