퀵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상단으로이동

이용시간안내

이용시간

  • 보험계약조회, 사고보험금조회,
    나의 스타클럽조회

    24시간 / 365일

  • 입출금서비스

    08:00 ~ 23:30 (단, 변액상품은 평일 08:00 ~ 21:00)

  • 보험계약대출

    08:00 ~ 23:30

  • 펀드정보변경

    08:00 ~ 21:00 / 토, 일, 공휴일 제외

  • 자동이체 계좌변경

    08:00 ~ 22:00 / 토, 일, 공휴일 제외

  • 고객정보변경, 증명서 발급

    24시간 / 365일

  • 사고보험금청구

    24시간 / 365일
    (평일 18:00 이후 또는 토, 일, 공휴일 사고보험금 청구 시 익일 접수처리)

  • 이체 비밀번호 변경/재발급 신청

    24시간 / 365일
    (단, 자동발급 불가로 담당자 유선확인 후 신규 및 재발행은 평일 09:00 ~ 18:00)

  • 변경/지급서류 접수

    24시간 / 365일
    (평일 17:00 이후 또는 토, 일, 공휴일 서류접수 시 익일 접수처리)

창구별 업무시간

고객플라자(본사), 헬프데스크, 고객만족센터, KB 생명보험 지점

  • 상담 및 안내 시간

    09:00 ~18:00

  • 입출금 처리시간

    09:00 ~ 16:00

고객플라자(본사) : 현금 지급 요청시 15:30까지 본사 내방

KB 생명보험 지점 : 서류접수만 가능 / 점심시간 (12:00~13:00)

나의 KB생명 PC 및 모바일

  • 상담 및 안내 시간

    24시간(조회업무)

  • 입출금 처리시간

    09:00 ~ 21:00

나의 KB생명 PC : 품질보증해지(09:00~17:00) / 사고보험금 청구(09:00~18:00)

나의 KB생명 모바일 : 사고보험금 청구(09:00~18:00)

유의사항
  • 업무시간은 영업일 기준임(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제외)
  • 모든 제지급금은 계좌송금을 원칙으로 하며, 현금 지급 요청시 고객플라자(본사)를 방문하여야 함.